공지사항

고객의 노쇼(no-show) 및 지각 정책 안내

  • 봄그늘
  • 2019-02-26

안녕하세요, 블라인드 마음보듬입니다 :)

고객님의 노쇼(no-show) 및 지각에 관한 정책을 안내해 드립니다.

1) 노쇼(no-show): 사전에 마음보듬 운영진 측에 연락 없이 방문하시지 않는 경우, 해당 예약에 대한 일체의 환불 및 재이용은 불가하며, 추후 마음보듬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2) 지각: 예약 시간에 15분 이상 지각하실 경우, 원칙적으로 서비스 이용 및 환불이 불가하며, 이 점은 예약 확인 알림톡, 당일 공지 알림톡 등을 통해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.

 

기타 문의사항은 홈페이지의 '커뮤니티>문의하기'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 :)